終於!! 等到Eric退伍後的第一部戲~~~

 

非常期待這部戲的Roxane~ 就說要我去她那一起迎接今晚的首播^^

即使肚子還都是烤雞肉的飽到不行... 還是趕緊洗好澡、在9:50準時上去她那!

雖然一開始看很興奮... 但是越看越... 到後來都在上網看Twitter了>_<

很可惜... 我們已經可以想像它的收視率了...

 

倒是覺得第二男主角蠻帥的!!

我本來就都比較偏向喜歡連續劇的第二男主角啦~

但連完全神話迷的Roxane... 竟然也是在第二男主角出現時、才會注意電視螢幕的說"好帥!!"

怎麼辦~ 我們覺得Eric被比下去了啦>_<"

 

PS. 之後上網搜尋了一下... 男配角李真旭原來就是崔智友之前的小男友呀~

之前看過他演「愛在青瓦臺」裡屌兒郎當的第一公子。

 

* * *

 

스파이명월, 오늘 드디어 베일 벗는다!

[시티신문사 = 김지후 기자]
11일 오후 9시55분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극 '스파이 명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스파이 명월'은 "남한 최고의 한류스타 강우와 3개월 안에 결혼해 북으로 데려오라"는 당의 명령을 수행하게 된 한 미녀 스파이 명월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한류스타 강우 역에는 군 전역 후 3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 배우 에릭이, 미녀 스파이 명월 역에는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한예슬이 낙점돼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이진욱은 명월의 미션을 돕기 위해 남파된 북한 특수공작대 소좌 최류 역에, 장희진은 강우를 사랑하는 톱 여배우이자 특급 호텔 상속녀인 주인아(장희진) 역에 캐스팅 돼 에릭-한예슬과 4각 멜로를 형성할 예정이다.

'스파이 명월'은 간첩을 소재로 한 드라마지만 대부분의 그들 임무가 일상에서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웃을 수 있는 간첩이야기다. 이처럼 남북문제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이념의 대립과 반목으로 얽힌 관계가 아닌 보다 다양한 인물 군상을 다루며 보통사람 삶의 영역 안으로 들어간다.

11일 첫 회에서는 에릭과 장희진의 키스신이 연출돼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첫 회부터 한예슬과 이진욱의 숨막히는 액션 장면, 싱가포르 로케 한류 콘서트, 도로 추격전 등 시청자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했다.

 

* * *

 

'스파이명월' 두 남자 주인공 복근은? "에릭은 예쁜 근육, 이진욱은 군대 근육"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에릭과 이진욱이 서로의 '초콜릿 근육'에 대해 평가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아침방송 '여유만만'에서는 새월화드라마 '스파이명월'의 스페셜 편으로 네 주인공 한예슬 에릭 이진욱 장희진과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MC 조영구가 두 남자주인공의 몸매에 대해 묻자, 이진욱은 에릭의 복근에 대해 "그야말로 초콜릿 복근, 명품 복근이다. 몸매 좋은 남자 배우들은 많지만 에릭은 근육 자체가 예쁘다"고 극찬했다.

이어 에릭은 이진욱의 몸매에 대해 "딱 군대 근육이다. 어깨는 딱 벌어졌고..."라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전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에릭의 샤워신 및 수영장신 촬영현장이 공개되면서 에릭의 명품 복근을 살짝 보여줘 팬들의 기대심리를 높였다.

한편, '스파이명월'은 오늘(11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mag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